출연자소개 / 스토리
키리타니 슈지 (桐谷修二) : 카메나시 카즈야 (?梨和也)
인형에 몸을 감싸듯 자기 자신을 연출해, 인기인으로서 군림하는 2-B조 클래스의 리더격 존재. 겉으로 보기엔 누구와도 잘 어울리며, 마음씨도 좋아 보이지만, 겉과 속이 다른 개인주의자로 삶을 게임이라 생각한다. 인기를 위해 지금의 여자친구, 우에하라 마리코와 사귀고 있다. 자신과 정반대의 노부코가 전학 오면서, 반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반도들에게 이지메 당하는 그녀를 인기인으로 만들기 위해 프로듀스 하게 된다.
쿠사노 아키라 (草野彰) : 야마시타 토모히사 (山下智久)
우유부단하고 덜렁이에다 반에서도 핀트가 어긋나 있다. 그 성격 때문에 반에서도 뜬 존재의 학생으로 말하는 투가 장난스럽고 가볍기 때문에 반 친구들이 잘 상대해 주지 않는다. 아버지가 큰 기업의 사장으로 부잣집 도련님이지만, 집을 나와 하숙을 하며 지내고 있다. 부잣집 도련님 답게 지갑속에 플래티넘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 슈지와 친한사이라고 착각하고 있기 때문에, 슈지가 노부타를 프로듀스 하게 되면서 얼렁뚱땅 같이 하게 된다.
코타니 노부코 (小谷信子) : 호리키타 마키 (堀北?希)
어릴적 여러가지 나쁜 상황들로 인해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쌓지 못하게 된다. 그래서, 학교에선 언제나 이지메를 당하는 생활을 하고 있었다. 슈지가 다니는 고등학교로 전학을 와서도, 역시나 특유?의 성격때문에 반도들에게 이지메를 당하게 된다. 슈지와 아키라를 만나면서 그녀 삶의 변화가 시작 되는데...
우에하라 마리코 (上原まり子) : 토다 에리카 (?田?梨香)
슈지의 여자친구로 학교에선 인기짱!!!! 퀸카?로 통한다. 얼굴만 이쁜 퀸카가 아니라, 운동, 공부, 성격, 기타 여러가지 다~ 잘하는 그런 퀸가....^^ ; 고유쿠당 주인이 인정한 미인?..ㅡㅡ" 이다. (제가 보기엔 볼수록 이뻐보이는 얼굴이네요..ㅎㅎ)
** 스토리 ****

인형에 몸을 감싸듯이 자기 자신을 연출해, 인기인으로서 군림하는 2-B조· 키리타니 슈지. 주위의 분위기를 복돋아 주는 확실한 클래스의 리더격 존재이다.

그런 슈지에게 유일하게 서투른 인물은, 같은 반의 쿠사노 아키라. 아키라는 우유부단하고 덜렁이에다 반에서도 핀트가 어긋나 있다. 그 성격 때문에 클래스에서도 뜬 존재의 학생. 그런 아키라는, 슈지를 「친구」라고 믿고 있어, 슈지에게 여러가지 이유로 다가오기 때문에 귀찮아 한다.

그렇게 지내던 어느날, 슈지가 다니는 고등학교에 전학생이 온다. 전학생의 이름은 코타니 노부코. 겉모습에 전혀 신경을 안쓰고, 자신을 꾸미려 하지 않는 어두운 인상을 가진, 슈지와는 정반대의 소녀였다.

노부코가, 주위의 사람들에게 접근하지 않는 태도나 분위기가 화(불씨)가 되어, 불량 그룹의 리더, 반도의 감시를 받게 된다.

그런 슈지는, 엉뚱한 계기로 반도들에게 학대만 당하는, 노부코를 인기인으로 하는, 프로듀스를 맡게 되는데....

** 드라마 소개 (News) ****

인기 급상승 중인 10대 여배우 호리키타 마키(堀北眞希, 16)와 토다 에리카(戶田惠梨香, 17)가 10월부터 방송되는 니혼TV 연속극 <노부타를 프로듀스(野ブタ。をプロデュ-ス)>에서 여주인공으로 더블 캐스팅됐다. 문예상을 수상한 시라이와 겐(白岩玄)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화제작으로, 주연은 캇툰(KAT-TUN)의 카메나시 카즈야(龜梨和也, 19)와 뉴스(NewS)의 야마시타 토모히사(山下智久, 20).

호리키타는 영화 <역경 나인(逆境ナイン)>과 후지TV 드라마 <전차남(電車男)> 등에 등장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기대주. 토다 역시 후지TV 드라마 <엔진(エンジン)>과 인기 탤런트의 등용문으로 통하는 '빅터-고시엔 포스터' 모델로 기용되는 등 업계와 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원래 만화는 반 아이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으면서도 냉정한 태도 때문에 반 아이들과는 교류가 거의 없는 키리타니 슈지(桐谷修二)가 아이들의 혐오를 받는 뚱뚱한 남자 전학생 신타(信太)를 인기인으로 프로듀스하는 과정을 그렸다. 그런데 드라마에서는 전학생을 도시적인 스타일의 모난 성격의 여학생(호리키타 마키)으로 바꾸고 새롭게 '수전노'라고 놀림을 받는 부잣집 아들(야마시타)를 등장시켜 주인공(카메나시 카즈야)이 두 사람을 프로듀스하는 것으로 설정을 바꿨다.

극 중에서는 잦은 전학 때마다 왕따를 당해 미래나 인생에 관심이 없어져 반항적이고 다가가기 힘든 성격으로 친구들로부터 노부타(野ブタ)라는 별명을 얻은 오다니 노부코(小谷信子)를 호리기타가 연기한다. 또한 카메나시가 연기하는 슈지의 여자친구이자 학교 퀸카 우에다 마리코(上原まり子)를 토다가 맡았다.

출처: 일본으로 가는길

 

+ Recent posts